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Total 8건 1 페이지
  • Q

    분양후 아프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키즈멍은 15일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이 기간이 지나더라도 자체 협력병원에서 할인된 비용으로 도움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Q

    저희 아기가 밥을 안먹어요

    A

    아기 강아지는 많은 양에 사료를 소화하기 쉽지 않습니다.
    강아지의 변 상태를 보시면서 사료 양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묽은 변을 본다면 사료 양이 많아 몸에서 거부하는 것일 수 있으니 사료 양을 줄여주셔야 합니다.
    강아지들은 보통 하루 4~5번의 식사를 하는데 조금씩 자주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이후에도 사료를 거부한다면 사료를 물에 불려주는 등 먹기 편하도록 도와주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단 위 사항을 시행하기전에 첫번째로 전화를 주셔서 상담 받으셔야지 큰 이상 없이 도움 받으실 수 있다는점 꼭 참고 해주세요 

  • Q

    분양 후 예방접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키즈멍에서는 분양 해드릴때 접종표를 첨부해드립니다

    접종표 날짜에 맞춰서 접종해주시면 됩니다

    협력병원을 이용시 최대 20% 저렴하게 접종 하실 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 Q

    배송 서비스는 어떤 식으로 이뤄지나요?

    A

    저희 키즈멍은 배송기사님이 아닌 애견 ​전문가가 직접 방문 드리고 있습니다.

  • Q

    저희 아기가 자는도중 경기를 일으켜요

    A

    강아지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꿈을꿉니다. 그과정에서 있는 잠꼬대일 가능성이 매우높기때문에 크게 걱정하지않으셔도 된다고 말씀드릴수있겠습니다. 

  • Q

    간식은 언제부터 어떤 걸 줘야하나요?

    A

    분양받으신 강아지는 아직 아기이기 때문에 식습관을 바르게 잡아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린 강아지들은 이갈이를 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이갈이용 개 껌정도만 주시는 게 좋고 간식은 7개월이 지난 시점에 주시는 게 좋습니다.
    간식 맛을 알아버린 강아지는 사료를 거부할 수도 있기 때문에 충분한 식습관이 갖춰진 후에 주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Q

    배변 훈련은 언제부터 시킬 수 있나요?

    A

    아이들 성격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강아지 배변 훈련은 14주는 지나야 배변 훈련이 가능합니다.

    강아지에 경우 36~48시간 내에 대소변을 볼 곳을 정하면 계속 그곳에서 볼일을 보게 된다고 합니다.

    처음 배변 판과 배변패드를 볼일 보는 곳으로 인식시켜준다면 좀 더 쉽게 해결이 가능하실 겁니다. 

  • Q

    저희 아기가 토를했어요

    A

    토하는 이유? 강아지들이 토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거예요 하지만 생 후 2개월령의 어린아이들이 토하는 이유는 신체적인 이상에 의해 토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몇 가지 알려드릴 테니 이에 해당하는지 체크해보시길 바랄게요 첫 번째. 켄넬코프(감기,기침)에 의해서 사람도 동일하지만 감기가 걸렸을 때 가래가 나오게 되죠? 그런 식으로 강아지들도 이와 마찬가지로 거품토를 하게 돼요. 보통 거품토 까지 하는 경우는 증상이 좀 진행됐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보통 감기 같은 경우 처음 증상이 목에 가시 걸린 듯이 캑캑 거리게 되는데 이때 적절한 치료 및 조치를 안 해주신다면 더욱 진행돼서 거품토 및 콧물까지 나게 된답니다 사실 어린 강아지에게는 이런 단순 감기조차도 위험할 수도 있기 때문에 바로바로 조치를 해주시는 게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치료 및 환경 조성만 잘 해주신다면 크게 문제가 될 부분도 아니고 금방 치유될 수 있어요 두 번째. 장염에 의해서 이 두 번째가 가장 위험하고 주의를 요망한다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나 2개월령의 어린아이들이 중대 질병인 파보 장염, 코로나 장염에 걸리게 될 경우 생명을 장담할 수가 없습니다. 장염에 걸리게 되면 보통적으로 설사를 하게 되는데요 설사와 동반되는 것이 식욕부진 신체 컨디션 저하가 따라오게 돼요. 장염 같은 경우 위에도 무리를 주기 때문에 그로 인해 토를 할 수가 있게 되는데요 아무 토사물 없이 계속 헛구역질처럼 토를 하는 경우는 굉장히 위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 분양업을 11년간 해오면서 많이 봐오고 느껴봤지만 보통적으로 코로나 장염 같은 경우는 관리만 잘해준다면 크게 위험하지는 않아요 그에 반해 파보 장염 같은 경우는 어린 강아지들이 죽는 이유 중에 단연 최고 수준이라 할 수 있는데요 설사는 하는데 구토를 심하게 한다? 그에 따라오는 건 역시 위에 무리를 주고 있기 때문에 식욕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데 그러면 치유 가능성이 현저히 떨어질 수밖에 없게 됩니다. 설사는 하는데 밥을 잘 먹는 경우 쭉 지켜봐온 바로는 치유될 가능성이 굉장히 높았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세 번째. 구충/원충에 의해서 밥도 잘 먹는 대 딱히 변도 그렇게 안 좋진 않는데 구토를 한다? 그러면 구충/원충에 의해서인 경우가 많아요 위와 장에 기생하는 구충/원충에 의해서 토하게 되는데 이 부분도 약만 잘 먹여주신다면 생명에는 크게 위협이 되지는 않는데 간혹 너무 많은 구충/원충에 감염되어서 잘못되는 경우도 있으니 증상이 발견되면 즉시 조치를 해주시는 게 좋아요 보통 구충/원충이 생기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뉠 수가 있는데요 어미젖을 먹고 자라서 그리고 위생적이지 않은 곳에서 자랐을 경우로 나뉠 수가 있어요 ​네 번째. 스트레스에 의해서 이건 사실 2개월령의 어린아이들이 겪을 부분은 아니긴 해요 보통 다 큰 성견들 위주로 환경에 따른 스트레스에 의해서 발생되는 문제인데요 어린아이들 같은 경우 환경이 바뀌고 어미견이랑 떨어졌어도 구토를 할 만큼의 문제는 발생되지 않는 거 같아요 이건 오랜 기간 분양업을 해오면서 쭉 지켜본 것에 초점을 맞춰서 알려드린 것이니 정답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참고 정도로 생각해 주시면 될 거 같아  

    마무리 결론 제가 설명해드리는 내용 말고도 많은 부분에 의거해서 토를 하겠지만 가장 중요하고 조치를 요하는 부분에 대해서 설명해드렸는데요 보통적으로 생 후 2개월령의 아이들이 토를 하는 데 있어 가장 밀접한 관계에 위치한 문제들이니까 꼭 이거에 맞는지 체크하시고 조치를 해주셔야 하겠어요 강아지를 데려오셨을 때 토를 하는 경우 대략적으로 1~7일 안으로 증상이 발생되게 되는데요 위 내용에 의거해서 맞는 게 있으시다면 최우선적으로 키즈멍으로 알리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괜찮겠지 오늘만 이러는 거겠지 오늘만 지켜보자 식으로 하루를 넘길 경우 더욱 큰 증상으로 전이될 수 있기에 즉각적인 조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어린 2개월령의 아이들은 면역력도 약하고 바로바로 증상을 해결하지 못할 경우 생명에도 위협이 갈 정도로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계속 반복되는 말씀을 드리지만 이상이 있을 경우 바로 키즈멍으로 연락 주시면 언제든지 도와드린다는점 꼭 참고 해주세요

게시물 검색
TOP